1891

180531_강남 뱅뱅사거리 설렁탕 참설농탕 본문

Review/Food

180531_강남 뱅뱅사거리 설렁탕 참설농탕

금준준 2018. 5. 31. 13:43

(먹은건 도가니탕이지만..)

도가니탕이 그렇게 먹고싶었다

도가니가 시려서 그런지 관절마다 쑤셔서 그런지 계속 먹고싶었는데 오늘 먹음!

뱅뱅사거리에 있는 설렁탕집이다

맛집인지 사람이 많았다








도가니탕 - 18,000원

비싸다

하지만 요즘 저녁을 잘 안먹으니까 이정도는 먹어줘야한다

근데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도가니가 없는 느낌?

정확히는 도가니만 있다

머릿고기라도 몇점 쓸어주지..

김치는 3종류

겉절이 섞박지 익은김치

익은김치를 좋아하는데 그닥 맛잇진않음

섞박지는 맛있었다

양파절임이랑 같이 나왔다 고추냉이랑

양파절임은 맛있었다 전에 덕이닭갈비에서 먹은거는 양파절임이 아닌듯

도가니랑 같이먹으니까 진짜 맛있음

국물은 하얀국물로 나는 짠맛을 느끼지 못하니까 소금을 꽤나 많이 탐

전체적으로 도가니탕은 음식에 비해 비싼느낌이고(거의 전골값이니,,)

나머지는 그냥 저냥인듯

그래도 오랜만에 도가니탕먹어서 좋았다

나는 아무래도 미식가 타입인가보다

아니면 서울사람들 입맛이 하향평준화인지

괜찮긴했는데 맛있다고하긴어려웠다

나올때보니까 아이스크림도 먹을수있던데 애같아보일까봐 그냥 안먹고나옴




총점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