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1

180622_오뚜기 진짜쫄면 본문

Review/Food

180622_오뚜기 진짜쫄면

금준준 2018. 6. 22. 18:15



비빔면은 그냥은 2개 배고프면 3개 형이랑 먹을 때는 5봉 다

그리고 꼭 대패삼겹살 구워서 같이 먹는다

그런데 진짜쫄면은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하나산게 실수였다

비빔면 양은 아닐 것 같았는데 그냥 비빔면 양이었음

아 근데 진짜 맛있었다

집에 언제나 있는 구운란이 데코

2개만 올라가 있지만

라면 끓이면서 1개 먹고

2개먹은 다음에 1개 더먹었다

모자라서 스팸이랑 밥도 먹었다

다이어트는 포기상태이다

나 정도면 뭐어때 라는 마음가짐이 젤 나쁘다는데

딱 그 마음가짐임

진짜쫄면은 뭔가 더 시큼한 맛이다

그런맛을 좋아해서 맛있었음

좀 아쉬운 점은 아예 차갑게 먹어야하는데 

그냥 차갑게 먹었더니 나중에 가니까 미지근해서 별로였다

아예 얼음 잔뜩 넣고 차갑게 먹는걸 추천한다

이것도 대패삼겹살이랑 먹으면 맛있을듯

얇은 면이 아니라서 뭔가 너무 푹익히긴 했다

탱탱함이 약했음

그리고 계란모양의 후레이크가 귀여움

아 후레이크에 양배추가 들어있다

내가 말했었나?

나는 채소후레이크를 정말 싫어한다

냉장고맛남

그런데 당연히 그냥 비빔면 비주얼을 생각해서 후레이크가 없구나 하는 마음으로 그냥 뜯어 넣었는데

양배추가 우르르나와가지고

젓가락으로 하나하나 다 건졌다

진짜 싫어함

동결건조 채소 싫어하는 사람은 주의 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