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1

180714_설국열차 (Snowpiercer, 2013) 본문

Review/Movie

180714_설국열차 (Snowpiercer, 2013)

금준준 2018. 7. 16. 11:54


개봉했을때 봤었는데

넷플릭스에 있길래 봤다

역시나 한번봐서는 뭔 내용인지 잘 이해도 안간다

두번보니까 재밌었다

메이즈러너보다 낫다

둘이 의사소통이 안되는 부분이 좋았음

나온지 얼마 안지났을때 냄쿵민수 엄청 따라했는데

그 장면 반가웠음

커티스를 좋은 인간이라고 평가할수는 없는데

그래도 희생자인 것은 맞는 것 같다

열차라는 굴레안에서 솔직히 꼭두각시마냥 반란일으킨거니까

철덕은 절대 안된다는 말이 사실인듯..

보면서 제일 기괴한 부분은 역시나 아이들 교육하는 부분이다

진짜 미친 것 같았다

윌포드? 그 철덕이 약간 미쳐있어야한다고 했는데 진짜로 미쳐있으니까 걔네들은 편해보였음

전에 영화관에서 봤을때 그레이? 그 문신있고 말못하는애 임팩트 대박이었는데

다시보니까 분량이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어이없이 죽음..

오래 나왔으면 했는데

송강호랑 고아성의 부녀 모습도 인상깊었다

진짜 이거 개봉했을때 우리나라 연기잘하는걸 알아줬어야하는데

고아성이 이미 성인일때 찍은 걸로 알고있는데

정말 아이같았다

울라불라블루짱인가 잘봤었는데

고아성은 저거 언급하는 것도 싫겠지

사과해야겠다

죄송합니다 고아성씨..

아 마지막에 북금곰 나오는거ㅋㅋㅋㅋ

애들도 다 죽는건가? 로 받아들였다는 썰이 생각나서 웃겼음

밖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이라는 걸로 받아들여졌는데

그렇게 볼 수 도 있겠구나 싶었음

냄쿵민수..

터널에 진입하기 전에 요나가 남궁민수 말을 그대로 번역해주는 장면이 좋았다

유알펔드

그리고 영화관에서 볼때는 번역기가 나름 열심히 일하고 있는 것을 몰랐는데

집에서 보니까 번역기 소리도 들려서 웃겼다

이런거야말로 시리즈로 나왔으면 하는데..

이거는 별점을 줘야지


총점 : 4.7

감상평 : 메이즈러너를 모두 보고 난 뒤 보면 더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