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1

181001_빽다방 수정과 본문

Review/Food

181001_빽다방 수정과

금준준 2018. 10. 1. 10:34


결국 사먹었다

원래 그냥 친구한테 보낸거라서

대충찍어서 보냈는데 지금보니까 너무 대충찍었다..

가격은 2500원

빽다방에 안가서 빽다방에서의 가격대? 를 모르겠지만..

그냥 보기에는 엄청 싸다

그리고 엄청 맛있다!!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이다

진한 계피맛.. 찐한맛이다

딱 혀가 아린 맛..

진짜 맛있게 먹었다

운동하고 들어가면서 마신거라서

더 맛있었을수도있지만

진짜 맛있었다

재구매의사 완전 높음

그리고 얼음이 간얼음이었다

간얼음!

근데 간얼음 입자가 조금 커서 빨대로 먹을수는 없었다

누가보면 그냥 아메리카노로 보이겠다

제조과정을 보니까

뭔가 원액같은걸 넣은 다음에 얼음을 넣고 빈공간에 물을 넣었는데

그래서인지 잘 저어먹어야한다(저어주긴함)

밑에 원액부분이 완전 찐하긴했는데

윗부분도 충분히 진한맛이었다

아 오늘도 먹을까.. 진짜 맛있었다

다른 카페들도 모두 수정과를 팔면 좋겠다

하지만 나는 모든 카페가 수정과를 판다면

집에서 만들어먹을 사람이라서.. 그냥 단종안하고 오래오래 팔면좋겠다..

빽다방에 진짜 자주 안갔는데 자주 갈 이유가 생겼다